패밀리사이트

 

 
Home > 고객지원센터 > 자주하는 질문 > 인터넷강의
고객센터
게시판
공지사항
와우 이벤트
└ 진행중인 이벤트
└ 종료된 이벤트
자주하는 질문
회원서비스
플레이어
인터넷강의
모바일강의
도서/배송
주문결제
취소/환불
할인혜택
기타서비스
사이트 이용안내
회원가입
내게 맞는 강좌찾기
강좌/교재 신청
모바일강의 이용안내
플레이어 이용안내
실시간 모의고사 이용안내
학습지원 활용하기
필수설치 프로그램
자주하는 질문
 


     
1. [플레이어] 플레이어를 수동으로 직접 설치할 수도 있나요?
2. [인터넷강의] 일시정지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3. [모바일강의] 모바일 플레이어 설치 및 안내
4. [결제]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5. [할인혜택] 재수강 및 기간연장 구매시의 할인혜택
전체 회원서비스 Kollus Player 인터넷강의 모바일강의 도서/배송 주문결제 취소/환불 할인혜택 기타서비스  
인터넷강의
1일시정지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일시정지는 내 강의실의 일시정지 메뉴에서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능은 수강기간 중 총 3회 신청 가능하며,
한 번에 최대 30일까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프리패스(합격패스) 또는 패키지 상품은 일시정지가 불가능합니다.
2일시정지를 풀고 수강하고 싶습니다.
3수강시작일을 조정하고 싶습니다.
4수강 가능한 PC와 모바일 기기는 몇 대인가요?
5인터넷강의를 몇번(몇회) 수강할 수 있습니까
6구매한 강의의 샘플 강의만 수강 가능합니다.
7강좌를 수강하려고 하면 자꾸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떠요.
8연계강의란 무엇인가요?
9첨부파일은 어떻게 다운받을 수 있나요?
10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11프리패스(합격패스) 수강방법이 궁금해요. (내 강의실에 강의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