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Home > 고객지원센터 > 자주하는 질문 > 도서/배송
고객센터
게시판
공지사항
와우 이벤트
└ 진행중인 이벤트
└ 종료된 이벤트
자주하는 질문
회원서비스
플레이어
인터넷강의
모바일강의
도서/배송
주문결제
취소/환불
할인혜택
기타서비스
사이트 이용안내
회원가입
내게 맞는 강좌찾기
강좌/교재 신청
모바일강의 이용안내
플레이어 이용안내
실시간 모의고사 이용안내
학습지원 활용하기
필수설치 프로그램
자주하는 질문
 


     
1. [플레이어] 플레이어를 수동으로 직접 설치할 수도 있나요?
2. [인터넷강의] 일시정지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3. [모바일강의] 모바일 플레이어 설치 및 안내
4. [결제]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5. [할인혜택] 재수강 및 기간연장 구매시의 할인혜택
전체 회원서비스 Kollus Player 인터넷강의 모바일강의 도서/배송 주문결제 취소/환불 할인혜택 기타서비스  
도서/배송
1구매한 도서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내강의실]-[결제내역]에서 발송완료 시 송장번호가 표기되며,
송장번호를 클릭하시면 "택배사"로
연결되면서 배송상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화물추적은 택배사의 사정여하에 따라 조금 늦게 입력될 수도 있습니다.

*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주문상세내역 팝업이 뜨고, 인쇄가 가능합니다.
2구매한 도서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3주문한 교재와 다른 교재가 배송되어 왔습니다. 이 때는 어떻게 하나요?
4배송기간은 보통 어느정도 소요되나요?
5도착한 교재가 파본이어서 교환하고 싶어요.
6주문한 교재가 파본인데, 파본된 부분만 받고 싶어요.
7배송비는 어떻게 됩니까?
8주문시 교재를 방문수령으로 선택하여 결제한 후 어디에서 수령할 수 있나요?
9비회원 도서 주문이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