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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1. [플레이어] 플레이어를 수동으로 직접 설치할 수도 있나요?
2. [인터넷강의] 일시정지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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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강의
1수강 중 PC와 모바일 기기는 몇 대까지 사용가능한가요?
 - 한 아이디에 PC와 모바일 구분 없이 최대 3개의 기기등록이 가능합니다.
예) PC 3대 또는 모바일 3대, PC 2대와 모바일 1대 등 이용하는 기기 종류에 관계없이 최대 3개의 기기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기기등록은 접속기기의 순서에 따라 자동으로 등록되며,
사용하지 않는 기기가 있을 경우, 와우고시의 1:1 문의를 통해 초기화가 가능합니다.
도서관 등 공용시설에서 수강하여 초기화가 발생하는 경우
1:1문의를 통해 초기화가 가능합니다.

※ VOD 또는 모바일강의를 잘못 신청한 경우, VOD → 모바일, 모바일 → VOD로
와우고시 1:1 문의를 통해 전환 신청할 수 있습니다.
2일시정지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3일시정지를 풀고 수강하고 싶습니다.
4수강시작일을 조정하고 싶습니다.
5인터넷강의를 몇번(몇회) 수강할 수 있습니까
6구매한 강의의 샘플 강의만 수강 가능합니다.
7강좌를 수강하려고 하면 자꾸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떠요.
8연계강의란 무엇인가요?
9첨부파일은 어떻게 다운받을 수 있나요?
10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11인터넷 속도도 정상이고, 버퍼링 조정도 했지만 동영상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요. (배속시 동영상이 많이 끊기는 경우)
12동영상 재생 시 "지정된 프로토콜..." 오류메시지가 나옵니다.
13동영상 재생 시 "파일을 엑세스할 수 없습니다" 라는 오류메시지가 나옵니다.
14까만 화면만 나오고 아무것도 재생되지 않습니다.
15동영상 소리는 나오는데 화면은 나오지 않습니다. (또는 화면은 나오나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16알 수 없는 게시자 라는 메시지와 함께 플레이어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17윈도우 비스타 사용시의 문제 해결
18"서버 사용량이 많아 파일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오류 문구가 나옵니다.
19윈도우 XP에서 시스템설정이 불가합니다 메시지와 함께 재생이 안되는 경우
20윈도우 XP에서 HD 플레이어가 실행이 되지 않는 경우
21윈도우 10에서 플레이어가 실행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