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에듀[자주하는 질문 - 전체]



공시를! 군시를!
가장 “답게” 공부하는
바른 고시 생활

  • <
  • >
    고객 상담센터
    1544-0942
    도서문의,배송 1544-0952
    월~금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주말, 공휴일 : 휴무
    Home > 고객지원센터 > 자주하는 질문 > 전체
    고객센터
    게시판
    공지사항
    와우 이벤트
    └ 진행중인 이벤트
    └ 종료된 이벤트
    자주하는 질문
    회원서비스
    플레이어
    강의수강
    도서/배송
    주문결제
    취소/환불
    할인혜택
    고객센터
    사이트 이용안내
    회원가입
    내게 맞는 강좌찾기
    강좌/교재 신청
    모바일강의 이용안내
    플레이어 이용안내
    실시간 모의고사 이용안내
    학습지원 활용하기
    필수설치 프로그램
    자주하는 질문
     


         
    1. [Kollus Player] 콜러스 플레이어 FAQ
    2. [강의수강] 수강시작일을 변경하고 싶어요.
    3.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4. [할인혜택] 재수강 구매시 할인혜택이 궁금해요.
    5. [강의수강] 패스회원 수강방법이 궁금해요.
    전체 회원서비스 Kollus Player 강의수강 도서/배송 주문결제 취소/환불 할인혜택 고객센터  
    전체
    1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로그인 후, [내강의실]-[개인정보수정]으로 들어가시면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2아이디(ID) 또는 패스워드(PW)를 분실했어요.
    3회원 탈퇴를 하고 싶어요.
    4수강 도중 모르는 질문이 생기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5수강시작일을 변경하고 싶어요.
    6수강 가능한 PC와 모바일 기기는 몇 대인가요?
    7강의를 몇 번(몇 회) 수강할 수 있나요?
    8일시정지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9일시정지를 해제하고 싶어요.
    10패스회원 수강방법이 궁금해요.(내 강의실에 수강중인 강좌가 없어요.)
    11PC 강의 -> 모바일강의 / 모바일강의 -> PC 강의로 변경하고 싶어요.
    12모바일 강의 수강시 플레이어가 실행되지 않아요.
    13아이패드 이용중인데 모바일로 진행해달라는 오류가 발생해요.
    14구매한 도서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15주문한 교재와 다른 교재가 배송되어 왔습니다. 이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16배송기간은 보통 어느 정도 소요되나요?
    17도착한 교재가 파본이에요.
    18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19주문시 교재를 방문수령으로 선택하여 결제한 후에는 어디로 가야 하나요?
    20비회원 도서 주문이 가능한가요?
    21주문한 도서가 오지 않아요.
    22스프링 분철 서비스 가능한가요?
    23주문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24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25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어떤 것이 있나요?
    26결제 시 창이 넘어가지 않아요.
    27주문한 인터넷강의를 환불하고 싶어요.
    28교재를 교환/반품하고 싶어요.
    29재수강 구매시 할인혜택이 궁금해요.
    30연장 구매시 할인혜택이 궁금해요.
    31국가유공자 자녀입니다. 할인혜택과 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32장애인 할인혜택과 방법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33단과 복수 구매 시 할인혜택이 있나요?
    34W포인트 / G포인트는 무엇인가요?
    351:1 문의 바로가기
    36채널톡 바로가기
    37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
    38콜러스 플레이어플레이어 FAQ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