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고시학원 중앙경찰학원 중앙소방학원 영어집중관리반 면접·스피치학원 중앙에듀독서실 와우고시 장량 영어 정재준 한국사 이영화 행정법 오현준 교육학 장성국 토목직
9·7급 공무원 군무원 소방 경찰 와우서점 무료특강  
내강의실    와우이벤트 5   장바구니   고객센터

 
 
Home > 고객지원센터 > 자주하는 질문 > 전체
고객센터
게시판
공지사항
와우 이벤트
└ 진행중인 이벤트
└ 종료된 이벤트
자주하는 질문
회원서비스
플레이어
인터넷강의
모바일강의
도서/배송
주문결제
취소/환불
할인혜택
기타서비스
사이트 이용안내
회원가입
내게 맞는 강좌찾기
강좌/교재 신청
모바일강의 이용안내
플레이어 이용안내
실시간 모의고사 이용안내
학습지원 활용하기
필수설치 프로그램
자주하는 질문
 


     
1. [플레이어] 플레이어를 수동으로 직접 설치할 수도 있나요?
2. [인터넷강의] 일시정지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3. [모바일강의] 모바일 플레이어 설치 및 안내
4. [결제]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5. [할인혜택] 재수강 및 기간연장 구매시의 할인혜택
전체 회원서비스 Kollus Player 인터넷강의 모바일강의 도서/배송 주문결제 취소/환불 할인혜택 기타서비스  
전체
1모바일강의 취소/변경 및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일반 인터넷강의의 취소 및 환불규정을 준용합니다.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샘플을 제외한 3개 강의(수강일 40일 이내 강의는 1개 강의) 이내로 수강하신 경우 취소, 환불 가능합니다.
상품내역에 고지된 동영상 품질 하자에 의한 환불의 경우는 1번을 준용합니다.
제품 상세내역에 고지되지 않은 동영상품질하자중 수정이 불가능한 하자에 의한 환불의 경우는 해당 강좌부분을 수강한 날로 부터 7일 이내에 1:1 문의로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2현재 수강중인 강의를 모바일강의로 변경 가능한가요?
3모바일강의도 일시정지 가능한가요?
4모바일강의 신청 및 수강방법
5설치환경 영상 재생을 위한 최소 및 권장 PC 사양을 알려주세요.
6설치환경 Chrome, Edge, Firefox, Safari, Opera 등의 브라우저에서도 재생이 가능한가요?
7수강 중 PC와 모바일 기기는 몇 대까지 사용가능한가요?
8설치환경 Windows XP 에서도 재생이 가능한가요?
9설치환경 Windows N 또는 KN 에디션 에서도 재생이 가능한가요?
10설치환경 Mac OS X 에서도 재생이 가능한가요?
11설치환경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려는데 안전하지 않은 파일이라는 메세지가 보여요.
12설치환경 "파일 엑세스 거부됨" 또는 "게시자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보여요.
13설치환경 디스크 공간이 부족해서 설치 또는 다운로드가 안 돼요.
14설치환경 플레이어를 수동으로 직접 설치할 수도 있나요?
15설치환경 플레이어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요.
16설치환경 회사 또는 공공 기관인데 설치 또는 재생이 안 돼요.
17설치환경 Windows 10 Edge (엣지) 브라우저에서 "다음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메시지가 나와요
18설치환경 설치 시 "이 웹사이트의 추가 기능을 실행하지 못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와요.
19설치환경 PC에서 Kollus 플레이어가 설치가 안돼요.
20설치환경 Chrome(크롬)에서 영상을 재생할 때마다 자꾸 플레이어를 설치하라고 떠요.
21설치환경 플레이어 설치 또는 실행 시 백신 프로그램과의 충돌 관련 안내
22재생오류 재생할 때 화면이 깨져서 보여요.
23재생오류 영상은 보이는데 소리가 안 들려요.
24재생오류 캡쳐 프로그램이 감지되었다면서 재생이 멈춰요.
25재생오류 중복 차단된 컨텐츠라면서 재생이 멈춰요.
26재생오류 Security Script 오류가 발생하였다는 메세지가 보여요.
27재생오류 DNS 변경 설정 방법 안내 (8481 메세지가 보이고 재생이 안돼요.)
28재생오류 검은 화면만 보이고 아무 것도 재생되지 않아요.
29재생오류 PC 크롬(Chrome) 브라우저에서 재생이 되지 않고, 검은 화면만 나와요.
30재생오류 "Please Install Flash Player" 라는 메시지만 계속 보여요.
31재생오류 -8664 시스템 시간이 정확하지 않습니다(“이유를 알 수 없는 재생 불가 오류” ) 에러 메세지가 나와요
32재생오류 Error_HTML5_Video Play : #1016에러가 나와요
33재생오류 Not found Agent : #2001 이라는 메시지가 나와요
34재생오류 Error_Curle_ Resolve _#8006 메시지가 나와요
35재생오류 아이폰/아이패드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아요
36재생오류 모바일 기기에서 Kollus 플레이어가 실행되지 않아요.
37재생오류 8613 메시지가 발생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38재생오류 크롬 브라우저에서 확장 프로그램내 캡처 프로그램 삭제 방법 안내
39재생오류 맥용 사파리 (Apple Safari for Mac) 에서 플레이어가 아무 반응이 없어요.
40재생오류 배속 재생 시 영상이 툭툭 끊겨서 보여요.
41재생오류 모바일 기기에서 영상 화면이 초록색으로 보여요
42재생오류 접근오류 ‘플러그인을 불러오지 못했습니다.(409)’ 메시지가 나와요
43재생오류 비설치형 - HTML5 Player 오류코드
44재생오류 PC의 크롬브라우저에서 플레이어 재생이 끊기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45재생오류 Internet Explorer에서 플레이어 음향이 이상해요
46재생오류 -1094995529 오류 메세지가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47플레이어 기능 플레이어에는 어떤 기능들이 있나요?
48플레이어 기능 플래시 플레이어(IE8) 북마크(bookmark) 등록
49플레이어 기능 재생 속도 (배속) 조절은 어떻게 하나요?
50플레이어 기능 전체 화면 모드가 작동하지 않아요.
51플레이어 기능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서 Kollus 종료하기
52플레이어 기능 Kollus 플레이어에서 캐시 파일 비우기
53플레이어 기능 HTML5 비설치형 플레이어 단축키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54컨텐츠 다운로드 다운로드 컨텐츠 재생 시 "이유를 알 수 없는 재생 불가 오류"가 발생해요.
55컨텐츠 다운로드 PC 다운로드 이용시 디스크 공간이 부족할 경우 어떻게 되나요?
56컨텐츠 다운로드 파일 다운로드 시 원하는 폴더로 다운로드 할 수 있나요?
57컨텐츠 다운로드 중복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면 어떻게 되나요?
58컨텐츠 다운로드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진도율 체크는 어떤 방식으로 처리되나요?
59컨텐츠 다운로드 Mac 플레이어에서도 PC 다운로드 기능이 지원되나요?
60컨텐츠 다운로드 다운로드 받은 콘텐츠를 모바일이나 다른 PC에 복사하여 강의를 들을 수 있나요?
61컨텐츠 다운로드 인터넷 속도가 느리거나 네트워크 환경이 열악한 경우에서도 정상 사용이 가능한가요?
62컨텐츠 다운로드 iOS 단말기(아이폰, 아이패드 등)에서 다운로드 받은 강의 파일이 자동으로 삭제돼요.
63사이트에 회원으로 가입하려면 어떤 자격 조건이 있나요?
64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65아이디(ID) 또는 패스워드(PW)를 분실했습니다.
66회원 탈퇴를 하고 싶어요.
67일시정지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68일시정지를 풀고 수강하고 싶습니다.
69수강시작일을 조정하고 싶습니다.
70수강 중 PC와 모바일 기기는 몇대까지 사용가능한가요?
71인터넷강의를 몇번(몇회) 수강할 수 있습니까
72구매한 강의의 샘플 강의만 수강 가능합니다.
73강좌를 수강하려고 하면 자꾸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떠요.
74연계강의란 무엇인가요?
75첨부파일은 어떻게 다운받을 수 있나요?
76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77인터넷 속도도 정상이고, 버퍼링 조정도 했지만 동영상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요. (배속시 동영상이 많이 끊기는 경우)
78동영상 재생 시 "지정된 프로토콜..." 오류메시지가 나옵니다.
79동영상 재생 시 "파일을 엑세스할 수 없습니다" 라는 오류메시지가 나옵니다.
80까만 화면만 나오고 아무것도 재생되지 않습니다.
81동영상 소리는 나오는데 화면은 나오지 않습니다. (또는 화면은 나오나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82알 수 없는 게시자 라는 메시지와 함께 플레이어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83윈도우 비스타 사용시의 문제 해결
84"서버 사용량이 많아 파일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오류 문구가 나옵니다.
85윈도우 XP에서 시스템설정이 불가합니다 메시지와 함께 재생이 안되는 경우
86윈도우 XP에서 HD 플레이어가 실행이 되지 않는 경우
87윈도우 10에서 플레이어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88현재 수강중인 강의를 모바일강의로 변경 가능한가요?
89모바일강의도 일시정지 가능한가요?
90모바일강의 신청 및 수강방법
91모바일강의 수강시 유의사항
92모바일 강의 수강시 플레이어가 실행되지 않을 때
93구매한 도서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94주문한 교재와 다른 교재가 배송되어 왔습니다. 이 때는 어떻게 하나요?
95구매한 도서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96주문한 교재와 다른 교재가 배송되어 왔습니다. 이 때는 어떻게 하나요?
97배송기간은 보통 어느정도 소요되나요?
98도착한 교재가 파본이어서 교환하고 싶어요.
99주문한 교재가 파본인데, 파본된 부분만 받고 싶어요.
100배송비는 어떻게 됩니까?
101주문시 교재를 방문수령으로 선택하여 결제한 후 어디에서 수령할 수 있나요?
102비회원 도서 주문이 가능한가요?
103주문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104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105카드종류 마다 결제방법이 다른가요?
106사용 가능한 결제수단은 어떤 것이 있나요?
107주문한 인터넷강의를 환불하고 싶습니다.
108교재를 교환/반품하고 싶습니다.
109재수강/연장구매시의 할인혜택
110국가유공자 자녀입니다. 할인혜택과 방법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111장애인입니다. 할인혜택과 방법에 대해서 알려주십시오.
112단과종합반 할인혜택
113인터넷강의 수강시의 혜택
114W포인트 / G포인트는 무엇인가요?
115강의내용 또는 교재내용에 대해서 질문을 하고 싶습니다.
116원격지원 사용안내
117select박스 오류 (쿠폰 적용이 안됨, 적립금 적용이 안됨, 연장구매 기간 설정이 안됨 등)
118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119모바일 플레이어 설치 및 안내_Mobile_Android / IOS
120모바일 모바일 플레이어 기능
121모바일 동영상 시청을 위한 최소사양 및 기본 조건
122모바일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재생창을 닫지 않고 종료시 재생오류
123모바일 단말기에서 SD카드를 정상인식하나 앱(APP)에서 인식불가인 경우



 
 
 


Since 1991
(주) 중앙고시학원은 9·7급 공무원 전문학원 중앙고시학원, 경찰 전문학원 중앙경찰학원, 소방 전문학원 중앙소방학원,
영어 전문학원 영파르타, 인터넷강의 와우고시, 수험서 전문매장 와우서점, 원스탑 학습공간 에듀원센터·합격관 독서실
구성된 경남,부산권 최대 공무원학원 전문 교육기업입니다.

중앙고시학원 055-221-5525 | 중앙경찰학원 055-252-0058 | 중앙소방학원 055-221-5525 | 영파르타 055-252-0034
와우고시 1544-0942 | 와우서점 055-224-1008 | 독서실 : 055-248-9456 | FAX 055-221-5524

회사명 : (주)중앙고시학원-와우고시 | 대표이사 : 김원규 |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3 ·15대로 780
사업자등록번호 : 608-81-90789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3-마산회원-0007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주홍일 gosi5525@hanmail.net


Copyright ⓒ 2005 (주)중앙고시학원-와우고시. All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