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Home > 고객지원센터 > 자주하는 질문 > 전체
고객센터
게시판
공지사항
와우 이벤트
└ 진행중인 이벤트
└ 종료된 이벤트
자주하는 질문
회원서비스
플레이어
인터넷강의
모바일강의
도서/배송
주문결제
취소/환불
할인혜택
기타서비스
사이트 이용안내
회원가입
내게 맞는 강좌찾기
강좌/교재 신청
모바일강의 이용안내
플레이어 이용안내
실시간 모의고사 이용안내
학습지원 활용하기
필수설치 프로그램
자주하는 질문
 


     
1. [플레이어] 플레이어를 수동으로 직접 설치할 수도 있나요?
2. [인터넷강의] 일시정지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3. [모바일강의] 모바일 플레이어 설치 및 안내
4. [결제]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5. [할인혜택] 재수강 및 기간연장 구매시의 할인혜택
전체 회원서비스 Kollus Player 인터넷강의 모바일강의 도서/배송 주문결제 취소/환불 할인혜택 기타서비스  
전체
1모바일강의 취소/변경 및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일반 인터넷강의의 취소 및 환불규정을 준용합니다.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샘플을 제외한 3개 강의(수강일 40일 이내 강의는 1개 강의) 이내로 수강하신 경우 취소, 환불 가능합니다.
상품내역에 고지된 동영상 품질 하자에 의한 환불의 경우는 1번을 준용합니다.
제품 상세내역에 고지되지 않은 동영상품질하자중 수정이 불가능한 하자에 의한 환불의 경우는 해당 강좌부분을 수강한 날로 부터 7일 이내에 1:1 문의로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2수강중인 PC 강의를 모바일로 강의를 변경 가능한가요? (또는 모바일 → PC)
3모바일강의도 일시정지 가능한가요?
4모바일강의 신청 및 수강방법
5사이트에 회원으로 가입하려면 어떤 자격 조건이 있나요?
6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7아이디(ID) 또는 패스워드(PW)를 분실했습니다.
8회원 탈퇴를 하고 싶어요.
9일시정지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10일시정지를 풀고 수강하고 싶습니다.
11수강시작일을 조정하고 싶습니다.
12수강 가능한 PC와 모바일 기기는 몇 대인가요?
13인터넷강의를 몇번(몇회) 수강할 수 있습니까
14구매한 강의의 샘플 강의만 수강 가능합니다.
15강좌를 수강하려고 하면 자꾸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떠요.
16연계강의란 무엇인가요?
17첨부파일은 어떻게 다운받을 수 있나요?
18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19모바일강의도 일시정지 가능한가요?
20모바일강의 신청 및 수강방법
21모바일 강의 수강시 플레이어가 실행되지 않을 때
22구매한 도서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23구매한 도서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24주문한 교재와 다른 교재가 배송되어 왔습니다. 이 때는 어떻게 하나요?
25배송기간은 보통 어느정도 소요되나요?
26도착한 교재가 파본이어서 교환하고 싶어요.
27주문한 교재가 파본인데, 파본된 부분만 받고 싶어요.
28배송비는 어떻게 됩니까?
29주문시 교재를 방문수령으로 선택하여 결제한 후 어디에서 수령할 수 있나요?
30비회원 도서 주문이 가능한가요?
31주문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32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33카드종류 마다 결제방법이 다른가요?
34사용 가능한 결제수단은 어떤 것이 있나요?
35주문한 인터넷강의를 환불하고 싶습니다.
36교재를 교환/반품하고 싶습니다.
37재수강/연장구매시의 할인혜택
38국가유공자 자녀입니다. 할인혜택과 방법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39장애인입니다. 할인혜택과 방법에 대해서 알려주십시오.
40단과종합반 할인혜택
41인터넷강의 수강시의 혜택
42W포인트 / G포인트는 무엇인가요?
43강의내용 또는 교재내용에 대해서 질문을 하고 싶습니다.
44원격지원 사용안내
45select박스 오류 (쿠폰 적용이 안됨, 적립금 적용이 안됨, 연장구매 기간 설정이 안됨 등)
46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47콜러스 플레이어플레이어 FAQ 더보기 >
48프리패스(합격패스) 수강방법이 궁금해요. (내 강의실에 강의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