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에듀[자주하는 질문 - 인터넷강의]



공시를! 군시를!
가장 “답게” 공부하는
바른 고시 생활

  • <
  • >
    고객 상담센터
    1544-0942
    도서문의,배송 1544-0952
    월~금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주말, 공휴일 : 휴무
  • 9급 공무원
    행정직군
    바로가기 >
  • 9급 공무원
    기술직군
    바로가기 >
  • 9급
    군무원
    바로가기 >
  • 소방
    공무원
    바로가기 >
  • Home > 고객지원센터 > 자주하는 질문 > 인터넷강의
    고객센터
    게시판
    공지사항
    와우 이벤트
    └ 진행중인 이벤트
    └ 종료된 이벤트
    자주하는 질문
    회원서비스
    플레이어
    인터넷강의
    모바일강의
    도서/배송
    주문결제
    취소/환불
    할인혜택
    기타서비스
    사이트 이용안내
    회원가입
    내게 맞는 강좌찾기
    강좌/교재 신청
    모바일강의 이용안내
    플레이어 이용안내
    실시간 모의고사 이용안내
    학습지원 활용하기
    필수설치 프로그램
    자주하는 질문
     


         
    1. [플레이어] 플레이어를 수동으로 직접 설치할 수도 있나요?
    2. [인터넷강의] 일시정지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3. [모바일강의] 모바일 플레이어 설치 및 안내
    4. [결제]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5. [할인혜택] 재수강 및 기간연장 구매시의 할인혜택
    전체 회원서비스 Kollus Player 인터넷강의 모바일강의 도서/배송 주문결제 취소/환불 할인혜택 기타서비스  
    인터넷강의
    1일시정지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일시정지는 내 강의실의 일시정지 메뉴에서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능은 수강기간 중 총 3회 신청 가능하며,
    한 번에 최대 30일까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프리패스(합격패스) 또는 패키지 상품은 일시정지가 불가능합니다.
    2일시정지를 풀고 수강하고 싶습니다.
    3수강시작일을 조정하고 싶습니다.
    4수강 가능한 PC와 모바일 기기는 몇 대인가요?
    5인터넷강의를 몇번(몇회) 수강할 수 있습니까
    6구매한 강의의 샘플 강의만 수강 가능합니다.
    7강좌를 수강하려고 하면 자꾸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떠요.
    8연계강의란 무엇인가요?
    9첨부파일은 어떻게 다운받을 수 있나요?
    10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11프리패스(합격패스) 수강방법이 궁금해요. (내 강의실에 강의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