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에듀[자주하는 질문 - 강의수강]



공시를! 군시를!
가장 “답게” 공부하는
바른 고시 생활

  • <
  • >
    고객 상담센터
    1544-0942
    도서문의,배송 1544-0952
    월~금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주말, 공휴일 : 휴무
    Home > 고객지원센터 > 자주하는 질문 > 강의수강
    고객센터
    게시판
    공지사항
    와우 이벤트
    └ 진행중인 이벤트
    └ 종료된 이벤트
    자주하는 질문
    회원서비스
    플레이어
    강의수강
    도서/배송
    주문결제
    취소/환불
    할인혜택
    고객센터
    사이트 이용안내
    회원가입
    내게 맞는 강좌찾기
    강좌/교재 신청
    모바일강의 이용안내
    플레이어 이용안내
    실시간 모의고사 이용안내
    학습지원 활용하기
    패스회원 이용안내
    필수설치 프로그램
    자주하는 질문
     


         
    1. [Kollus Player] 콜러스 플레이어 FAQ
    2. [강의수강] 수강시작일을 변경하고 싶어요.
    3.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4. [할인혜택] 재수강 구매시 할인혜택이 궁금해요.
    5. [강의수강] 패스회원 수강방법이 궁금해요.
    전체 회원서비스 Kollus Player 강의수강 도서/배송 주문결제 취소/환불 할인혜택 고객센터  
    강의수강
    1수강 도중 모르는 질문이 생기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2수강시작일을 변경하고 싶어요.
    3수강 가능한 PC와 모바일 기기는 몇 대인가요?
    4강의를 몇 번(몇 회) 수강할 수 있나요?
    5일시정지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6일시정지를 해제하고 싶어요.
    7패스회원 수강방법이 궁금해요.(내 강의실에 수강중인 강좌가 없어요.)
     와우에듀에서는 프리패스 또는 합격패스 수강생에게 효율적인 강의 제공을 위해 수강생이 내 강의실에 강의를 직접 등록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등록한 강의는 제한없이 수강기간 동안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으며, 삭제 및 재등록 또한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8PC 강의 -> 모바일강의 / 모바일강의 -> PC 강의로 변경하고 싶어요.
    9모바일 강의 수강시 플레이어가 실행되지 않아요.
    10아이패드 이용중인데 모바일로 진행해달라는 오류가 발생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