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Home > 고객지원센터 > 자주하는 질문 > 인터넷강의
고객센터
게시판
공지사항
와우 이벤트
└ 진행중인 이벤트
└ 종료된 이벤트
자주하는 질문
회원서비스
플레이어
인터넷강의
모바일강의
도서/배송
주문결제
취소/환불
할인혜택
기타서비스
사이트 이용안내
회원가입
내게 맞는 강좌찾기
강좌/교재 신청
모바일강의 이용안내
플레이어 이용안내
실시간 모의고사 이용안내
학습지원 활용하기
필수설치 프로그램
자주하는 질문
 


     
1. [플레이어] 플레이어를 수동으로 직접 설치할 수도 있나요?
2. [인터넷강의] 일시정지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3. [모바일강의] 모바일 플레이어 설치 및 안내
4. [결제]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5. [할인혜택] 재수강 및 기간연장 구매시의 할인혜택
전체 회원서비스 Kollus Player 인터넷강의 모바일강의 도서/배송 주문결제 취소/환불 할인혜택 기타서비스  
인터넷강의
1수강 중 PC와 모바일 기기는 몇 대까지 사용가능한가요?
2일시정지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일시정지는 내 강의실의 일시정지 카테고리에서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능은 수강기간 중 총 3회 신청 가능하며,
한 번에 최대 30일까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기획강좌 또는 패키지 상품은 일시정지가 불가능합니다.
3일시정지를 풀고 수강하고 싶습니다.
4수강시작일을 조정하고 싶습니다.
5수강 중 PC와 모바일 기기는 몇대까지 사용가능한가요?
6인터넷강의를 몇번(몇회) 수강할 수 있습니까
7구매한 강의의 샘플 강의만 수강 가능합니다.
8강좌를 수강하려고 하면 자꾸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떠요.
9연계강의란 무엇인가요?
10첨부파일은 어떻게 다운받을 수 있나요?
11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12인터넷 속도도 정상이고, 버퍼링 조정도 했지만 동영상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요. (배속시 동영상이 많이 끊기는 경우)
13동영상 재생 시 "지정된 프로토콜..." 오류메시지가 나옵니다.
14동영상 재생 시 "파일을 엑세스할 수 없습니다" 라는 오류메시지가 나옵니다.
15까만 화면만 나오고 아무것도 재생되지 않습니다.
16동영상 소리는 나오는데 화면은 나오지 않습니다. (또는 화면은 나오나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17알 수 없는 게시자 라는 메시지와 함께 플레이어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18윈도우 비스타 사용시의 문제 해결
19"서버 사용량이 많아 파일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오류 문구가 나옵니다.
20윈도우 XP에서 시스템설정이 불가합니다 메시지와 함께 재생이 안되는 경우
21윈도우 XP에서 HD 플레이어가 실행이 되지 않는 경우
22윈도우 10에서 플레이어가 실행되지 않습니다